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관련

image rescue3 다운 실행해서 활용하기

by 클릭마이 2018. 7. 3.

안전하게 image의 rescue3을 다운하고 활용하는데 필요한 정보 정리



촬영해둔 미디어 자료가 오류로 인해 손실되었거나, 실수로 삭제를 해버렸다면, 데이터 흔적이 있을 때 흔적을 읽는 도구를 써서 복원을 해주면 됩니다. 검색을 해보면 아시겠지만 몇 가지 종류가 있는데, 그 중에서 image rescue3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아요.



다만, rescue3 활용을 해도 무조건 복원 작업이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실패하면 되살리는 것이 더 어려워질 수 있으니, 정말 중요한 자료라면 엔지니어를 찾아가는 것이 좋아요. 좌우간, 툴을 구하고 사용하기 위한 정보는 아래쪽에 적어두었으니, 혹시 image 다운 정보를 찾고 있었다면, 하단의 글을 읽고 적용해보시기 바라요!



▼ 툴을 설치할 때 필요한 파일은 아래 올려두었으니, 클릭해서 받아주세요. 그리고 압축을 푼 뒤에 Setup.exe 파일을 열어서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 설치 과정은 생략해도 괜찮겠죠? 실행한 뒤에는 저장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목록에서 장치를 선택한 뒤 계속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 두 번째 과정에서는 장치 종류와 미디어 포맷을 선택해야 하는데, 혹시 장치 종류를 모르겠다면, Custom을 선택해서 작업을 해주세요.



▼ 세 번째 과정에는 화면 중간에 있는 항목에 체크를 해주고, Start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럼 검색 작업이 시작될 거예요.



▼ 검색을 한 뒤에는 Select를 눌러서 항목을 선택하고, Save를 눌러서 저장을 해주면 됩니다.



▼ 그럼 지정된 경로에 복원에 성공한 미디어 자료들이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