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칩셋 드라이버 cpu 업데이트하기

안전하게 인텔에서 칩셋의 드라이버로 cpu를 업데이트하는 방법 안내



시스템이 요구하는 장치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맞춰줄 수 있다면, 컴퓨터의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성능 최적화를 할 땐 장치 툴이 전부는 아니지만, 꼭 필요한 부분인 것은 분명해요. 고로 인텔 칩셋 드라이버도 가끔씩은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공식 안내 페이지에서 직접 검색해서 인텔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데, 사실 직접 검색하는 것보단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검색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인텔 cpu 드라이버를 구하는 것이 더 간편해요. 그래서 이번에는 검색 툴을 사용하는 방법을 적어보려 하는데, 혹시 인텔 칩셋 드라이버를 준비해야 할 상황이라면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안내 페이지 주소는 아래 적어두었으니, 페이지 방문을 해주세요. 그리고 파란색의 시작하는 버튼을 찾아서 눌러주면 됩니다.




▼ 세부 페이지로 이동한 뒤에는 마찬가지로 지원 도우미 그룹에 있는 파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검색 도구의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될 것입니다.



▼ 받은 파일은 실행해서 설치를 해주세요. 라이센스에 동의하고 기다리는 것이 전부라 어렵다고 느껴지는 부분은 전혀 없을 것입니다.



▼ 툴을 준비할 때 개선 프로그램 참여를 묻는 화면이 나오는데, 이 부분은 거부를 해도 툴을 사용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 툴 준비가 끝나면 실행을 해주세요. 그럼 브라우저가 열리는 동시에 검색이 시작될 것입니다. 기다리고 있으면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 모든 항목 다운로드를 눌러도 괜찮아요.



▼ 아니면 화면 아래쪽에서 필요한 항목만 클릭해서 받는 것도 가능한데, 편한 방식을 선택하면 될 듯합니다.



파일을 구한 뒤에 준비하는 과정은 간단하니, 생략을 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