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목차 디자인은 파워포인트 템플릿


ppt 목차 디자인은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받아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슬라이드는 전체적으로 통일된 느낌을 주는 것이 중요한데 목차만 덩그러니 다른 콘셉트를 유지한다면 완성도가 떨어지는 느낌이 들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파워포인트 목차 디자인이 전체적인 콘셉트에 녹아들 수 있도록 템플릿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목차 템플릿을 살펴보고 참고해서 직접 ppt 디자인을 해도 무방합니다. 어쨌든 ppt 목차 템플릿이 필요하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는데 직접 만든 부족한 자료보단 잘 만들어진 자료가 있는 곳을 안내하는 것이 좋을 듯하여 아래 파워포인트 목차가 있는 곳을 적어두었으니 필요할 때 읽고 적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깔끔하게 핵심부터 얘기를 하자면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blog.naver.com/PostThumbnailList.nhn?blogId=metalpan13&from=postList&categoryNo=46]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면 됩니다.



디브리드라는 블로그인데 46개의 ppt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으며 하나씩 클릭하며 세부적인 내용을 꼼꼼히 살펴본다면 분명 마음에 드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활용하고 싶은 파워포인트 목차 디자인을 찾았다면 우측 상단에 있는 첨부파일을 클릭하고 내PC 저장을 클릭하면 바로 파일이 받아질 것입니다.





파일을 받고 실행한 다음에는 안내 사항이 적힌 슬라이드의 내용을 충분히 확인하고 자료 제작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이미 만든 ppt가 있고 목차만 활용을 하고 싶을 땐 슬라이드 복사를 하면 될 듯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슬라이드를 복사하는 방법을 조금만 안내하자면 왼쪽의 목록에서 활용하고 싶은 슬라이드를 선택하고 키보드의 [Ctrl + C]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제작하고 있던 자료의 슬라이드 목록을 누른 다음 [Ctrl + V]를 눌러주면 복사해둔 슬라이드만 추가가 될 것입니다.





여담으로 잘 알고 계시겠지만 ppt 목차 디자인을 제공하는 페이지는 다양합니다. 제가 소개한 곳은 간단히 내용을 살펴볼 수 있고 빠르게 자료를 받을 수 있어서 소개를 했지만 전문 페이지보단 자료가 부족한 수준이죠. 그래서 마음에 드는 자료를 찾을 수 없다면 구글과 같은 포털에서 ppt 목차 템플릿을 검색하고 다른 페이지의 자료들을 살펴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