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뷰 포터블 사용하기


예전과 달리 요즘에는 다양한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이 존재해서 선택권도 그만큼 넓어지게 되었는데 저는 압축된 파일을 바로 볼 수 있다는 것과 빠른 속도가 좋아서 기존에 쓰고 있던 종류를 버리고 지금은 꿀뷰 포터블을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저와 비슷한 생각으로 설치하지 않고 쓸 수 있는 꿀뷰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제가 파일을 구할 수 있던 경로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려 하는데 혹시 찾고 있었던 정보라면 아래의 내용을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꿀뷰를 공유할 수도 있겠지만 요즘 나쁜 의도로 프로그램을 뿌리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지 제가 아무리 검증한 꿀뷰를 올려도 의심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그냥 공식 홈페이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소는 'bandisoft.co.kr/honeyview'인데 방문을 하면 꿀뷰의 특징에 대한 내용과 함께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단, 우측에 꿀뷰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을 누르게 되면 포터블이 아니라 설치해야 하는 꿀뷰가 받아지기 때문에 별도로 설치를 하지 않고 바로 쓸 수가 있는 버전을 원하는 분들은 하단의 텍스트로 된 다운로드를 눌러주어야 합니다. 친절하게 옆에 어떤 버전인지 나와있으니 위치를 몰라서 꿀뷰를 받지 못하는 상황은 없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그나저나 저도 모르고 있었는데 페이지에 적힌 내용을 살펴보니 꿀뷰는 제가 알고 있는 장점 외에도 다양한 장점을 여럿 가진 프로그램이었군요. 왠지 앞으로 꿀뷰를 더 열심히 쓸 것 같은 느낌입니다.



각설하고 지금까지 꿀뷰의 포터블을 구하는 경로에 대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쓰는 방법은 단순하니 따로 설명할 필요는 없겠죠? 그럼 이쯤에서 꿀뷰에 대한 글은 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