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키고스트 64 받는방법


PC는 쓸수록 느려지기 마련이고 갑작스러운 오류로 인해 사용을 불가능한 순간이 찾아오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 상황을 대비해서 원키고스트와 같은 복원 프로그램으로 받는 것은 분명 좋은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어디서 어떻게 다운로드를 하느냐는 것인데 이번에 한글이 지원되는 64를 받는 것에 대한 정보를 엮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원키를 받는 것이 가능한 곳을 바로 언급하자면 'hangulhwa.tistory.com/42'이며 페이지의 밑에서 원키고스트의 다운로드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개인이 뿌리는 원키고스트 64이기 때문에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 제가 먼저 다운로드를 하고 백신으로 스캔을 했으며 구동도 해봤습니다. 물론 백업과 복원을 하는 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 원키이며 안심하고 64를 받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주고 사용하는 AVG를 포함해서 몇몇 백신에서는 원키고스트를 바이러스로 인식하는 경우가 있는데 알아보니 오진이더군요. 그래도 혹시 64가 찝찝한 분들이라면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프로그램을 받는 것은 피하고 다른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제가 원키고스트를 공유했다면 들러주신 분들께서 조금 더 쉽게 64를 받는 것이 가능했겠지만 어차피 제가 64를 뿌려도 안전성은 확보되지 않고 개인적으로 소프트웨어를 뿌리는 것은 꺼려하는 편이라 원키의 깔끔한 파일이 있는 곳의 주소만 적은 것이니 귀찮아진 부분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각설하고 복구를 가볍고 확실하게 해주는 원키에 대해 얘기를 해봤는데 찾아주신 분들께서 헛걸음을 하시지 않도록 무난히 받는 것과 사용하시는 것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으며 이번 원키고스트 64에 대한 얘기는 갈무리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