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백신 순위 바이러스 프로그램 준비하기

깔끔한 무료의 백신에서 순위와 바이러스의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과정 안내



저는 윈도우 디펜더만 사용을 했고, 딱히 심각한 문제를 겪은 적이 없습니다. 저 외에도 몇몇 전문가분들이 윈도우 디펜더를 권장하기도 하죠. 그런데, 사용자가 따로 설치를 하지 않으면 찝찝한 느낌도 있죠? 그래서 무료 백신 순위를 알아보려는 분들이 꾸준하게 이어지는 것 같아요.



그럼 바이러스 백신 순위는 어떻게 알아보는고 하니, 그냥 관련 정보가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페이지를 찾아가면 됩니다. 다만, 애초에 일정 수준 이상만 되면 랭킹은 의미가 없을 수 있고, 기호에 따라 백신 프로그램의 선택이 달라질 수도 있으니, 무료 백신 순위를 맹신해서는 안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쪽에서 이어갈게요!



▼ 찾아가야 할 페이지 주소는 아래 적어뒀어요. 복사해서 붙이면 출처가 남을 수 있는데, 그 부분을 지우고 엔터를 눌러야 정상적으로 연결이 됩니다.


av-test.org/en/antivirus/home-windows



▼ 페이지 내용이 로딩되면 세 가지 기준에 따른 점수를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툴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 종류가 너무 많아서 선택하는 것이 어렵다면, TOP이 붙은 항목 위주로 선택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안랩의 경우 상당한 점수를 보여주고 있죠?



▼ 확실히 안랩도 좋은 툴이지만, PUP는 프리미엄 버전만 지원한다는 것이 아쉽군요. 혹시 정말로 선택이 너무 어렵다면, 판다를 선택해도 됩니다.



▼ 제가 예전에 판다를 사용했었는데, 꽤나 만족스러웠어요. 판다는 검색하면 바로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아니면 아래 적어둔 페이지를 바로 방문해도 됩니다.


www.pandasecurity.com/usa/homeusers/solutions/free-antivirus



아무쪼록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