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harpbiz 삭제 제거하기

말끔하게 keysharpbiz를 삭제하고 제거하는데 필요한 정보 정리



설치한 기억이 없는 툴이 PC에서 발견이 된다면, 열에 아홉은 악성코드이거나 보안 모듈입니다. 고로 용도를 확인하고 적당히 없애주는 것이 좋아요. 그럼 제목에 적어둔 툴은 무엇인고 하니, 보안 모듈입니다. 즉, keysharpbiz 삭제를 반드시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이 되고 리소스 낭비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가급적 keysharpbiz 제거를 하는 것이 좋아요. 제어판에서 툴을 없앨 수 있는데, 모든 모듈은 사용할 때만 설치를 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저는 전용 도구를 써서 삭제 제거 작업을 할 것을 권장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쪽에서 이어가도록 할게요!



▼ 보안 모듈을 지우는 도구는 아래 적어둔 주소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되 암호를 드래그해서 [Ctrl + C]를 눌러주세요.


teus.me/464



▼ 받은 파일은 압축을 풀어주세요. 압축을 풀 때 필요한 비밀번호는 미리 복사해둔 내용을 붙여주면 됩니다.



▼ 압축을 푼 뒤에는 사용하는 운영체제의 버전에 맞는 폴더를 선택해주세요. 혹시 비트를 모르겠다면, [시작 버튼 + Pause Break]을 누르고 시스템 내용을 확인하면 됩니다.



▼ 툴을 실행한 뒤에는 모두 없애는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하나씩 지워도 되지만, 이번 기회에 모두 지우고 매일 사용하는 종류만 다시 준비를 해주세요.



▼ 여담으로 서두에서 언급을 했듯이 제어판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 그냥 프로그램 목록에서 지우고 싶은 항목을 우 클릭한 뒤에 없애는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어려운 부분은 없을 거예요.



대단한 정보는 아니었지만, PC 관리에 조금은 보탬이 되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