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st Free Antivirus (다운로드 설치하기)

안전하게 Avast에서 Free의 Antivirus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과정 안내



개인적으로는 운영체제에 이미 준비되어 있는 윈도우 디펜더만 사용해도 그리 부족하지는 않다고 생각하는데, 백신을 따로 준비하지 않으면 왠지 찝찝한 느낌은 있죠? 그래서 지금도 백신 정보를 수집하고 Avast Free Antivirus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꾸준합니다.



항상 순위권에 머무르고 있는 백신이니 Avast Free 다운로드를 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다만, 백신을 구하는 방법 정도는 알아두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이번에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를 적어보려고 하는데, 그저 Antivirus 설치 파일이 있는 주소 하나가 전부겠지만, 그래도 참고는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이 되는 주소는 아래 적어두었습니다.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인 뒤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avast.com/ko-kr/index



▼ 페이지를 찾은 뒤에는 중간에 있는 주황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페이지가 이동되는데, 기다리면 파일이 받아질 것입니다.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실행해서 준비를 하면 되는데, 제휴 항목 정도는 꼼꼼하게 확인을 하면서 준비하는 것이 좋겠죠?



▼ 여담으로 혹시 상용 버전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아래 올려둔 이미지를 확인하면 됩니다.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그리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 그리고 해당 백신을 사용하다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지우고 싶을 땐, 전용 도구를 준비하셔야 해요.



▼ 전용 도구를 구하고 사용하는 것에 대한 정보는 하단에 적어둔 주소를 통해서 충분히 수집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bangul-bangul.tistory.com/258



아무쪼록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