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mp3 고음질 받으세요!


많은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원하는 순간에 바로 찾아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분들도 포진하고 있고 특히 재미있는 주제를 정한 뒤 꾸준히 방송을 하는 분들의 채널도 있기 때문에 저는 유튜브를 상당히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가끔씩은 유튜브 mp3 고음질을 다운로드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관련 정보를 찾아보니 엄청 쉬운 절차만 알아두면 금방 다운로드를 할 수 있더군요!



우선은 mp3를 추출하고 싶은 영상을 찾아갑니다. 그리고 브라우저의 상단에 있는 고유 주소를 복사합니다. 이어서 'mp3fiber.com'을 방문합니다. 그럼 가운데 URL을 입력하는 공간이 있는데 그 부분에 방금 전 복사를 해두었던 주소를 붙여줍니다. 이어서 바로 밑의 부분의 항목을 살펴보며 원하는 포맷과 품질을 세팅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그럼 컨버트 과정을 거친 뒤에 페이지가 이동을 하게 되는데 텍스트로 다운로드라 적힌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그 부분을 클릭하면 최종적으로 mp3는 컴퓨터로 다운로드가 되죠.



다만 아무리 절차가 간단하다고 하더라도 이런 다운로드는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고 조심하셔야 합니다. 저 역시 방법은 알고 있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이 문제가 되는지 몰라서 아직까지 시도를 못하고 있는 상황이죠. 그래서 다음에는 문제가 되는 정확한 내용을 다시 한 번 조사하고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설하고 지금까지 mp3 고음질을 구하는 것과 관련된 내용을 엮어봤는데 이곳을 들러주신 분들께서 필요로 하던 내용과 일치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