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on off time - 도구 정보


저는 쓸 일이 없는 프로그램인데 의외로 제목에 있는 도구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문제는 어떻게 설치 파일을 구하느냐는 것인데 직접 써본 적이 없기 때문에 자세한 활용 노하우를 전달하는 것은 어렵겠지만 깔끔한 파일을 구하는 방법 정도는 얼마든지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에 설치 파일을 구하는 것에 관한 글을 적었으니 pc on off time를 쓰고 싶었지만 구하는 절차를 몰라서 방황했다면 아래에 엮어둔 내용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이 마찬가지라 할 수 있겠지만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도구도 공식 루트를 통해서 받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다만 파일을 구하려 다른 곳을 찾아가야 한다는 것이 귀찮을 수 있죠. 그래서 이번엔 직접 배포와 공식 루트 안내를 함께 해볼 생각인데 일단 공식 안내 페이지는 [goo.gl/a02k83]입니다. 복잡한 고유 주소가 싫어서 짧게 만들었지만 정확히 입력하면 제대로 연결되니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됩니다.



poot.zip


영문으로 작성된 페이지가 뜨면 중간에 있는 노란색 버튼을 누르고 기다리는 것으로 pc on off time가 받아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페이지를 띄우는 것이 귀찮다면 제가 올린 자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물론 올려둔 자료는 공식 루트에서 받은 것이며 사전에 스캔도 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그래도 문제가 있을 수는 있으니 제가 올린 time을 선택했다면 사전에 백신으로 스캔할 것을 권장합니다.



기왕이면 on의 기능을 다루는 정보도 소개를 하면 좋을 텐데 서두에서 언급을 했지만 저는 써본 적이 없어서 사용법은 모릅니다. 하지만 pc on off time이 다루기 까다로운 툴은 아니기 때문에 조금만 써보면 분명 수월하게 활용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각설하고 pc가 사용된 시간을 표시해주는 프로그램의 종류와 파일을 구하는 방법을 적어봤는데 고급 정보를 공유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pc on off time를 원할 때 보탬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요긴하고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