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64비트 - 다운로드와 설치


개인적으로 상당히 애용하고 있는 브라우저인데 몇 년 동안 사용을 하다가 최근에서야 PC 제원에 따라 나눠서 선택하고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늦었지만 이제야 64비트를 깔게 되었죠. 그리고 저 외에도 크롬을 PC 제원에 받으려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가 찾아간 구글의 공식 안내 페이지에 대한 글을 적어봤는데 혹시 PC에 적합한 브라우저를 쓰고 싶었지만 방법을 몰라서 방황했다면 아래에 적은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영양가도 없는 얘기를 하는 것보단 핵심부터 언급하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바로 주소를 알려드리자면 [google.co.kr/chrome/browser/beta.html]입니다. 공식 루트이니 안심하셔도 되며 찾아가면 바로 파란색의 다운로드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물론 해당 버튼을 클릭해서 과정을 진행한다면 구글 크롬 64비트를 준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설치 파일을 직접 공유했다면 들러주신 분들께서 조금 더 빠르게 64비트를 구할 수 있었겠지만 제가 파일을 공유하면 악성코드와 바이러스가 걱정되서 다운로드를 꺼리는 경우가 있을 것 같고 개인이 공유하는 것 자체가 문제가 될 수도 있어서 그냥 구글 크롬 64비트의 공식 루트만 안내한 것이니 받는 과정이 귀찮아진 부분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좌우간 다운로드를 누르면 약관이 나오고 체크해야 할 부분이 나오는데 기호에 따라 체크를 해주면 되지만 저는 크롬을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했고 개선에 참여하지 않도록 체크를 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내용이 무조건 정답이라 할 수는 없겠지만 구글 크롬 64비트를 준비하면서 저와 비슷한 설정을 하셔도 상관이 없을 듯합니다.



각설하고 빠른 브라우저로 유명하고 또 다양한 확장 기능으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크롬을 얘기해봤는데 사실 주소를 하나 알려드린 것에 불과한 글이지만 그래도 원하고 있던 정보와 어느 정도 일치할 수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주제가 될 것이라 예상하지만 더 알찬 정보로 찾아뵐 것을 약속하며 구글 크롬 64비트의 준비와 관련한 글은 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