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7 무비메이커 다운 - 센터 소개


실수로 윈도우의 기본 도구를 지우는 경우가 왕왕 있는데 평소에 사용하지 않는다면 문제가 되지 않지만 사용을 하던 툴이라면 다시 설치를 해주어야 합니다. 물론 windows7에 마련된 도구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죠. 그래서 무비메이커를 찾는 경우가 꾸준하게 이어지는 것일 텐데 혹시 해당 툴을 받고 싶었지만 깨끗한 경로를 몰라서 받을 수 없었다면 이번에 공식 루트를 안내하기 위한 글을 적었으니 필요할 때 읽어보시면 무난히 도구를 구하고 활용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파일을 공유한다면 들러주신 분들께서 조금 더 빠르게 무비메이커를 구할 수 있겠지만 악성코드와 바이러스에 대한 걱정으로 받는 것을 꺼리는 경우가 있을 것 같고 개인 배포는 문제가 될 수도 있어서 그냥 windows7 무비메이커의 공식 센터를 적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goo.gl/h4ifi]를 적고 엔터를 누르면 되는데 고유 주소가 너무 길고 복잡해서 제가 짧게 만들었으며 대문자와 소문자를 구분해야 정상적인 연결이 됩니다.



상단의 이미지와 동일한 페이지가 떴다면 [지금 받기]를 눌러주는 것으로 센터가 배포하고 있는 정식 설치 파일이 받아지게 될 것입니다. 물론 받은 파일은 실행을 해서 깔아주면 됩니다. 다만 해당 파일은 통합 패키지 버전이기 때문에 설치 절차에서 무비메이커만 선택을 해주는 과정을 거쳐야 하며 처음 실행했을 때 프로그램 선택을 클릭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필요한 항목에 체크를 한 뒤 남은 과정을 진행하시면 되는데 남은 부분들은 보통의 프로그램과 과정이 비슷하기 때문에 제가 자세히 소개와 안내를 하지 않아도 충분히 컴퓨터에 도구를 마련하실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그리고 사용하는 것은 기존에 있던 windows7 무비메이커와 동일하니 마찬가지로 복잡한 부분이 없을 것입니다.



각설하고 windows7에 도구를 추가하기 위해서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소개했는데 대단한 글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들러주신 분들께서 툴을 마련하는 것에 미약하게나마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windows7 무비메이커에 관련된 내용은 아니겠지만 더 요긴한 글로 찾아뵐 것을 약속하며 저는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