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t player 64비트 다운로드 설치하기

간단하게 pot의 player를 64비트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과정 안내



개인적으로 엄청 애용하고 있는 미디어 재생 프로그램인데, 기본기가 탄탄하고, 재생 전용을 실행해서 가볍게 쓸 수도 있으며, 코덱을 따로 준비하면 미디어 품질을 높이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pot player를 선택하시는 이유가 저와 같거나 비슷하겠죠?



좌우간, 인터넷에서 pot 다운로드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꾸준한 상황인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버튼 한 번만 누르면 player 설치 파일을 구할 수 있어요. 그럼 공식 페이지는 어떻게 찾아가고, 또 어떤 버튼을 눌러야 파일이 받아지는고 하니, 아래 참고하실 수 있도록 32와 64비트 player의 정보를 엮었으며,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아래 적어둔 주소를 찾아가서 페이지 가장 오른쪽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그럼 버튼이 보이는데, 사실 player 비트는 운영체제와 무관하게 32를 선택해도 괜찮아요.




▼ 파일을 받았다면 실행해서 준비를 해주세요. 준비하는 과정은 보통의 응용 프로그램과 비슷해서 따로 얘기할 내용이 없을 정도입니다.



▼ 다만, 원하지 않는 서비스가 함께 준비되는 일이 없도록 하려면, 구성 요소를 선택할 때 아래쪽 항목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 그리고 코덱을 따로 준비할 계획이라면 무시해도 되는 부분이지만, 코덱을 따로 준비하지 않을 땐 마지막 과정에서 추가 코덱 항목을 꼭 체크해주세요.



▼ 코덱을 준비하는 것도 다음 버튼만 눌러주면 되니, 얘기할 부분이 없군요.



▼ 여담으로 LAV와 같은 궁합이 좋은 코덱을 따로 준비하고 싶다면, 아래 적어둔 주소를 찾아가면 됩니다.



아무쪼록 미디어 재생 프로그램을 준비하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